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

LG와 함께하는 특별한 주말 산바라기 산행

서일주 기자 goguma1841@naver.com 기자 입력 2025.04.21 15:51 수정 2025.04.21 15:55

LG두드림봉사단과 지역장애인의 특별한 봄나들이

↑↑ LG두드림봉사단과 지역장애인 60여 명은 토요일인 지난 19일 포항 호미반도의 5km 해안길을 함께 걸으며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 제공 =LG경북협의회]


[k문화타임즈 =편집국장 서일주] LG경북협의회(회장 문혁수)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휴진)과 함께 ‘LG와 함께하는 산바라기 산행’을 다녀왔다.

LG두드림봉사단과 지역장애인 60여 명은 토요일인 지난 19일 포항 호미반도의 5km 해안길을 함께 걸으며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둘레길 탐방에 앞서 안전교육과 스트레칭의 과정을 거친 참가자들은 해안길 걷기에 이어 인근에 있는 등대박물관과 포스코역사박물관을 관람했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휴진 관장은 “평소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참가자들에게 아름다운 선물을 안겨주신 장애인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매년 아낌없는 지원과 봉사를 해 주시고 계신 LG경북협의회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소회를 밝혔다.

LG경북협의회는 “LG두드림봉사단과 지역 장애인이 함께 걸으며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과 장애인과 함께하는 기회를 마련해 따뜻하고 정감이 넘치는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K문화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