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시가족센터(센터장 도근희)가 ‘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기는 온 가족 운동회 (이하 운동회)’의 기쁨을 구미시민들에게 안겼다.
[사진 제공 =구미시가족센터]
[k문화타임즈 = 김미자 기자] 구미시가족센터(센터장 도근희)가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기는 온 가족 운동회 (이하 운동회)’의 기쁨을 구미시민들에게 안겼다.
지난 19일 구미시 복합스포츠센터 다목적경기장에서 200여 명의 시민이 함께한 운동회는 가족단위 여가・문화 활동을 통한 가족 상호작용 증대에 취지를 뒀다.
이날, 부모-자녀 가족, 3세대 가족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은 청팀과 홍팀으로 나눠 파도타기, 애벌레 달리기, 오작교를 건너라, 신발 양궁, 풍선탑을 쌓아라,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종목에 걸쳐 기량을 겨뤘다.
특히 운동회가 열리는 행사장 주변에는 가족 복지서비스 전시, 가족 스냅사진 체험, 포토존, 체험 부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여 운동회의 풍성함을 더했다.
운동회에 참여한 A 가족은 “더운 여름에도 실내에서 시원하게 온 가족 운동회를 즐길 수 있었다.”며 “가족이 함께 외출해 즐겁게 어울릴 수 있는 기회가 돼 기뻤다.”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통합적인 가족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구미시가족센터는 하반기에도 매월 진행되는 가족사랑의 날, 가족봉사단, 육아하는 아빠는 슈퍼맨 등 다양한 가족친화 문화프로그램을 시민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 구미시가족센터(센터장 도근희)가 ‘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기는 온 가족 운동회 (이하 운동회)’의 기쁨을 구미시민들에게 안겼다. [사진 제공 =구미시가족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