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칼럼

구미대 스포츠과 파크골프 교과목 2학기부터 개설

김미자 기자 cloverail@hanmail.net 기자 입력 2023.07.26 19:59 수정 2023.07.26 20:04

구미 실용인재 육성, ㈜한국파크골프 협약 체결

 

[k문화타임즈 = 김미자 기자] 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와 ㈜한국파크골프(회장 장세주)가 실용인재 육성을 위해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21일 본관 3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을 통해 생활스포츠로 자리 잡아가는 파크골프 지도사를 양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구미대 스포츠지도과는 2학기부터 파크골프 교과목을 개설해 지도사를 배출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고 ㈜한국파크골프는 교육에 필요한 각종 기자재와 물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구미대는 또 지도사 배출 양성 과정을 거쳐 ㈜한국파크골프가 추진하는 행사에 경호 및 심판 인력을 지원하기로 했다.

 


↑↑ 구미대와 ㈜한국파크골프 협약식 단체 사진.
[사진 제공 = 구미대]


이승환 구미대 총장, 장세주 ㈜한국파크골프 회장 및 양측 관계자인 최성철 대외협력처장, 손기수 학생복지처장, 김승 스포츠지도과 학과장, 정난희 교수, 홍성열 대표, 문희오 전무, 박노환 이사 등이 참석한 협약식에서 장세주 ㈜한국파크골프 회장은“상호교류를 통해 상호 윈윈(WIN-WIN)하는 모범적인 산학협력 성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승환 총장은“파크 골프는 생활스포츠의 한 분야로 대중화되고 있는 추세”라며“구미대는 파크골프 지도사를 배출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전문 인재 육성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파크골프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자체 브랜드인 피닉스 파크골프 클럽을 비롯해 공 등 각종 파크골프 용품으로 국내 파크골프 용품 1위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파크골프장 시공까지 수행하는 파크골프 토탈솔루션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구미대 스포츠지도과는 2024학년도 2년 과정에 35명을 모집하며 전문 스포츠 지도사를 양성하고 있다.


▶사진 2: 구미대와 ㈜한국파크골프 협약식 단체사진.






저작권자 K문화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