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국민의힘 구미을 정정당당 유세단 선산광장 김문수 후보 지지유세

김정원 기자 kjw8204@naver.com] 기자 입력 2025.05.18 13:14 수정 2025.05.18 21:48

연사→안주찬 구미을 도·시의원협의회장, 정근수 도의원, 윤종호 도의원, 양진오 구미시의회 부의장, 장미경 시의원, 최기석 구미을 대외협력위원장, 김종화 구미을 청년위원장

↑↑ 왼쪽부터 안주찬 협의회장(시의원), 정근수 도의원, 백순창 도의원, 김창혁 도의원, 소진혁 시의원, 이명희 시의원, 정지원 시의원,김영길 시의원
[사진 =K문화타임즈]

[K문화타임즈 =김정원 기자]
21대 대통령 선거일이 18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선산장날인 17일, 국민의힘 경북 구미을 도·시의원 등이 주축이 된 ‘국민의힘 구미을 정정당당유세단’이 선산광장에서 김문수 후보 지지유세를 펼쳤다.

 

 

↑↑ 안주찬 협의회장
[사진 =K문화타임즈]


이날 첫 연사로 나선 안주찬 구미을 도·시의원협의회장은 “청렴하고 깨끗한 후보, 자유민주주의 가치관이 투철한 김문수 후보가 당선돼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어갈 수 있도록 하자”며 지지를 호소했다.
안 회장은 이어 “보수의 심장 구미에서 김문수 후보가 80% 이상의 득표를 거둘 수 있도록 힘을 도모하자”며 “자랑스러운 구미,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한다”며, 보수 결집을 호소했다.

 

 

↑↑ 정근수 도의원
[사진 =K문화타임즈]


정근수 도의원은 “따뜻한 변화를 이끌 수 있는 김문수 후보가 당선되어야 행복한 세상을 열어나갈 수 있고, 구미경제가 살아날 수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정 의원은 “특히 선산뒷골 지방정원의 국가정원 승격을 위해서도 김문수 후보가 당선되어야만 힘을 얻을 수 있지 않겠느냐”며, 보수 표심의 결집을 호소했다.

 

 

↑↑ 윤종호 도의원
[사진 =K문화타임즈]


윤종호 도의원은 “21대 대선 결과는 대한민국과 우리 구미의 명운이 달린 변곡점이 될 것”이라며,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또 “정정당당 김문수 후보가 당선되어야만 구미도 가일층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겠느냐”며 “청렴한 후보, 서민의 삶을 잘 아는 후보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 양진오 구미시의회 부의장
[사진 =K문화타임즈]


양진오 구미시의회 부의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을 이겨내는 길은 정정당당 김문수 후보에게 힘을 보태주는 길”이라며, 서민과 국가를 위해 평생을 살아온 김 후보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양 부의장은 또 “선산은 시군 통합 이후 30여 년 동안 어려운 세월을 보내왔지만, 강명구 국회의원과 김장호 시장 시대가 열리면서 활력을 되찾고 있다”며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선산휴양타운, 착공에 들어간 선산 장원방, 설계 완료단계인 식품연구원 경북분원을 조기에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김문수 후보가 반드시 당선되어야 한다”고 호소했다.
특히 “착공을 앞둔 신공항과의 5분 시대를 열려면 68번 국지선 확장, 무을-상주 간 도로 확장, 낙동강 구미보 주변 관광단지화, 옥성의 반려동물문화공원, 선산 구도심권 개발 등을 통해 사람이 몰려드는 선산권을 만들기 위해서는 대통령과 국회의원, 시장, 도·시의원이 힘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김 후보의 당선을 위해 선산지역 주민들이 앞장서 달라”고 호소했다.


↑↑ 장미경 시의원
[사진 =K문화타임즈]


장미경 시의원은 “두렵고 불안한 대한민국이 아니라 우리 구미와 대한민국을 부흥시킬 후보가 누구냐”며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 힘은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 한표에 달려있다 꼭투표를해서 김문수후보가 압도적당선이되도록 구미시민이 밀알이되어달라”고 호소했다.
장 의원은 또 “김 후보를 찍어야만 우리의 바람이 이뤄질 수 있다”며 용기와 강단, 책임감이 넘치는 김 후보에게 지지를 당부했다.

 

↑↑ 최기석 대외협력위원장
[사진 =K문화타임즈]


최기석 구미을 대외협력위원장은 “노력한 만큼 보상받는 사회, 우리 모두를 위한 대한민국을 만들 사람은 김문수 후보”라며 “정의와 공정, 성실이 기본인 김문수 후보가 당선되어야 우리가 행복할 수 있고, 우리 후손들에게 행복한 나라를 물려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 김종화 청년위원장
[사진 =K문화타임즈]


김종화 구미을 김종화 청년위원장은 “청렴하고 정직한 김문수 후보가 대한민국을 지킬 천사”라며 “이번 대선은 나라와 지역의 명운이 걸린 만큼 모든 분야에서 통합의 시대를 열어나갈 김문수 후보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호소했다.

 

↑↑ 양진오 부의장
[사진 =K문화타임즈]

↑↑ 왼쪽부터 정지원 시의원, 장미경 시의원
[사진 =K문화타임즈]

↑↑ 왼쪽부터 이명희 시의원, 지지자시민, 정지원 시의원, 장미경 시의원
[사진 =K문화타임즈]

↑↑ 소진혁 시의원
[사진 =K문화타임즈]

↑↑ 왼쪽부터 백순창 도의원, 김창혁 도의원, 김영길 시의원, 이명희 시의원, 정지원 시의원, 장미경 시의원
[사진 =K문화타임즈]
↑↑ 왼쪽부터 양진오 부의장, 장미경 의원
[사진 =K문화타임즈]


 






저작권자 K문화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