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새로운 구미 이끄는 변화의 중심, 구미성공 시대 펼치겠다’ 약속

김경홍 기자 siin0122@hanmal.net 기자 입력 2022.04.10 21:58 수정 2022.04.10 22:02

김영택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


↑↑ 김영택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6일 열렸다. [사진 제공= 김영택 구미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k문화타임즈 = 김경홍 기자]  ‘새로운 변화, 구미를 바꾸는 힘’을 슬로건을 내건 김영택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6일 오후 2시 1,000여 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원희룡 기획위원장이 축하 영상을 통해 “그동안 경북도 정무실장의 행정력과 도의원 의정활동에서 키운 정치력을 바탕으로 윤석열 정부와 구미시를 위해 많은 일을 해주시리라 믿는다”며 구미시장 선거에 출마한 김 예비후보를 응원했다.
이에 대해 김 예비후보는 “구미의 변화를 리드해 구미를 명실상부한 수출 1등 도시, 4차 산업의 중심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지난 8일, 국민의힘 공직후보자 추천신청서를 경북도당에 접수한 김 예비후보는 특히 “구미와 시민들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42만 구미시민 여러분과 함께라면 자신있다”는 각오를 밝혔다.

↑↑ 김영택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6일 열렸다. [사진 제공= 김영택 구미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한편, 11일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구미 방문을 앞두고 김 예비후보는 “윤석열 당선인과 함께 새로운 낙동강 신화를 써 내려 가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국민의힘 윤석열 당선인은 11일 오후 4시, 구미공단 1산업단지 윤성방직(홈플러스 맞은편)에서 구미시민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김 예비후보는 “구미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진심어린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김 예비후보는 “이번 주 예정인 국민의힘 경북도당의 공천 면접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다짐하면서 “반드시 국민의힘 구미시장 공천장을 받아 새로운 구미를 이끄는 변화의 중심에서 시민 여러분과 함께 구미 성공시대를 펼치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저작권자 K문화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